Standard of Care

엔터프라이즈 코리아의 관리 표준서

당사가 하는 모든 일은, 정해진 관리 표준서를 바탕으로 실행합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높은 수준의 기준에 따라 최상의 차량 서비스를 고객에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당사는 고객이 세상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더 멀리 갈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포함하여, 삶이 어디로 가든 자신감을 가지고 길을 갈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실현하기 위해 당사의 모든 지점은 다음과 같은 모범 사례를 따릅니다.


Standard of Care

완벽한 청결 보증

깨끗한 차량은 항상 최우선 순위였습니다. Complete Clean Pledge®를 통해 차량 및 지점의 청소 관행을 개선하여 언제나 모든 렌탈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Standard of Care

로우터치(Low-Touch) 거래 (간편 거래 시스템)

 

당사는 렌탈 절차가 최대한 직관적이고 간편해지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서비스를 저해하지 않으면서 접촉을 줄이는 최고의 첨단 기술을 통해 간편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Standard of Care

탁월한 고객 서비스

 

훌륭한 고객 서비스는 경청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당사는 고객의 필요를 이해하고 최선의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들입니다. 고객에 대한 이러한 관심이 모빌리티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된 이유입니다. 고객들은 당사와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합니다. 당사는 항상 특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Standard of Care

차량 유지관리 및 안전

 

고객의 안전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당사는 타이어 교체 및 오일 교환에 대한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거나 이보다 더 자주 교체하여 고객의 사용 환경이 안전하고 방해받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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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차량에 대한 육안 검사  

 

관리 표준의 일환으로 렌탈 전 모든 차량에 대해 최종 품질 점검을 수행합니다. 이 추가 단계에는 렌탈 전 차량 상태에 대한 문서화 작업으로 안심하고 운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